소리샵, 카메르톤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Binom-ER’ 런칭
상태바
소리샵, 카메르톤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Binom-ER’ 런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9.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Binom-ER’. [셰에라자드 제공]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Binom-ER’. [셰에라자드 제공]

소리샵은 하이파이 음향기기 전문 제작 브랜드 카메르톤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과 함께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Binom-ER’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카메르톤은 음향기기의 주요 부품은 물론 드라이버까지 모두 직접 생산하고 개발하며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다.

자사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Binom-ER은 특수 소재와 최신 기술력 기반으로 설계된 ‘아이소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뛰어난 제어력과 전기적 특성을 선보이고 금속 부품 대신 탄소 소재를 사용해 일반적인 금속 드라이버보다 25% 가벼워진 무게를 자랑하며 더욱 빠른 움직임과 더불어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Binom-ER은 특수 코팅된 프리미엄 소재로 프레임뿐만 아니라 세부 부품까지 정밀하게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선보이며 특별 제작된 모놀리식 헤드밴드를 통해 극도로 가벼워진 무게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비접촉식 마그네틱 시스템을 채용한 슬라이더 설계로 슬라이더의 움직임을 개별화하고 이를 통해 왜곡과 노이즈 발생 확률을 대폭 감소시킨다.

USB-C 커넥터와 더불어 6.3mm 스테이셔너리 케이블, 3.5mm 모바일 케이블을 채용해 고품질 홈 스튜디오 환경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기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며 좌우 대칭 연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헤드폰으로 들을 수 있는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꼭 추천한다”며 “두말할 것 없는 해상력으로 소리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Binom-ER은 묵직하면서도 가볍고 빠른 소리의 펀치로도 재미를 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Binom-ER의 출시 가격은 847만원이며 런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