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LTE 무전기 ‘라져’ 전용 고객센터 앱 출시
상태바
KT파워텔, LTE 무전기 ‘라져’ 전용 고객센터 앱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파워텔은 LTE 무전기 ‘라져’ 가입자를 위한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져 고객센터’ 앱은 잔여 무전통화량 조회, 요금조회, 매장찾기, 펌웨어 등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기능 등을 제공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라져 고객센터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무전통신 주 이용층인 40~50대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객들의 문의가 가장 많은 사용량 정보 등의 메뉴를 메인에 배치하고 하단에 퀵바(단축키 창)를 구성해 터치 한번으로 원화는 화면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무전 통화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과도한 요금이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 변경과 납부내역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KT파워텔은 고객만족을 위해 지난 5월 위치관제서비스 ‘이지아이’를 출시하는 한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SNS 등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엄주욱 KT파워텔 사장은 “고객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고객맞춤형 통신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글로벌 무전통신 1등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차세대 무전 기술 개발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