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지난 7일 유튜브에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을 공개한지 3일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형 K5 슬로우TV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yXNk2ptQrIk)은 한적한 곳에 주차된 신형 K5의 두 가지 모델인 K5 MX와 K5 SX의 외관을 30분에 걸쳐 아주 천천히 보여준다.
특히 화려한 조명이나 영상 효과 없이 신형 K5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외관을 있는 그대로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슬로우TV는 지나친 경쟁과 자극적인 소재에서 탈피해 세상을 천천히 보여주자는 의도로 지난 2009년 노르웨이에서 시작됐다.
이번 신형 K5 영상도 슬로우TV의 의미를 잘 구현해 광고 홍수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신형 K5의 외관을 꾸밈없이 꼼꼼하게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영상을 통해 30분 동안 신형 K5의 외관을 꾸밈없이 꼼꼼하게 볼 수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신형 K5는 국내 차량 중 유일하게 ‘두 개의 얼굴’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차량 전면부 디자인을 달리한 두 가지 모델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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