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KCCM서 모바일 컨택·비주얼 컨택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LG유플러스, KCCM서 모바일 컨택·비주얼 컨택 솔루션 선보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5.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20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컨택센터 최고 행사인 제14회 KCCM 컨퍼런스에서 모바일 컨택과 비주얼 컨택 솔루션 등을 대거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기반의 하이브리드 채널(유·무선)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공유하고 참석자들이 사무실 밖에서도 사무실과 같은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과 현장 업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소개했다.

LG유플러스는 사무실 전화와의 연동기능, 녹취기능, 고객관리 기능, 기업문서 관리기능 등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토털 고객관리 솔루션을 통해 사내외에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워크 플레이스(Smart Work Place)를 구현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음성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택 솔루션을 전시 및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비주얼 컨택 솔루션(U+ 영상결합상담솔루션) 가운데 통화연결 영상서비스 ‘비주얼링’은 발·착신시 즉시 기업이미지가 스마트폰 상단에 노출됨으로써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고 시간대별 이미지 변경도 가능하다.

ARS서비스의 영상 진화 형태인 ‘보이는 ARS’는 평균 통화 시간을 감소시키며 스마트폰 화면 상담으로 편리하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 컨택 솔루션은 사무실 전화와 연동이 가능한 모바일 IPT(FMC)솔루션, 실시간 고객이력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CRM솔루션, DB화 할 수 있는 전자문서(전자서명) 솔루션 등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