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금메달 수 맞히고 경품 받자
상태바
AK플라자, 금메달 수 맞히고 경품 받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2.0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플라자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전 점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이내믹 2014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16일까지 전 점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메달 살림퀸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AK플라자 모바일앱을 통해 한국팀의 예상 금메달 수를 응모하면 결과와 일치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7명에게 LG 스탠드형 TV(2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명), 꼬망스 미니세탁기(3명),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10명), 상품권 5만원(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한다.

이와 별로도 AK플라자 구로본점에서도 12일까지 ‘메달 수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대한민국 예상 순위와 총 메달 수를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0g 골든바(1명), 헤라 화이트닝 기초세트(1명), 알로아 디퓨져(1명) 등을 증정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은 7일부터 9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리복, 데상트, 헤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다이내믹 스포츠 페스티벌’을 연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필리핀 왕복 항공권(5명, 1인2매), 용평리조트 리프트 주간권(14명, 1인2매), AK테르메덴 스파 이용권(25명, 1인2매) 등을 증정한다.

AK플라자 평택점은 대표팀이 금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황금참기름, 바나나, 호박고구마, 손 세정제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금메달을 획득한 다음날마다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며 금메달 4개 획득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AK플라자 원주점은 8일부터 9일까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전 드로잉 기부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기부한 동전으로 1층 정문 옆 설치된 동계스포츠 선수들의 이미지를 채워나가게 된다.

이틀 동안 기부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며 동전은 행사 종료 후 원주시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8일에는 스키 게임, 컬링 게임 등 동계스포츠 종목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