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X가치사자, 중간 유통과정 없앤 추석 선물세트 공동구매
상태바
세이브존X가치사자, 중간 유통과정 없앤 추석 선물세트 공동구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8.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존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사자 추석 선물세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이브존X가치사자’는 생산자의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연결해주는 세이브존의 대표 마켓으로 깨끗하고 신선한 제품을 더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가치사자 공동구매는 추석 선물세트 시리즈로 맛과 정성을 담은 기획상품들로 준비됐다.

대표적으로 청정자연이 준 건강한 맛을 담은 ‘표고버섯 선물세트’를 특별가 2만9800원에 제공한다. 3대를 이어온 70년 전통의 장인 표고버섯으로 통버섯, 슬라이스, 표고칩 각 60g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명절 밥상 필수메뉴인 ‘LA갈비 세트’는 특별가 9만9000원에 선보인다. 돈육갈비 2.5kg 구성으로 맛과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더한 선물세트로 주목받고 있다.

명절마다 인기 품목인 건강식품도 마련했다. 엄선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고려홍삼 절편골드’는 벌꿀에 24시간 이상 당침한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가치사자 특별가 1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산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국산 팥으로 만든 ‘우리밀 홍삼양갱’은 3만원에 제공하며 100%국내산 프리미엄 홍삼 데일리 스틱인 ‘고려홍삼정 골드플러스’는 2만6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이밖에 다양한 이색 디저트 선물세트도 가치사자 특별가로 제공한다. 고소한 앙금으로 만든 ‘인절미 모나카 세트’는 1만4000원에 판매하며 부드러운 찹쌀 반죽으로 만든 ‘영의정 못난이떡’은 1만5900원, 바삭하고 깔끔한 식감의 전통과자인 ‘말랑 꿀버터 오란다 세트’는 1만8000원에 선보인다.

세이브존의 공동구매 ‘가치사자’ 특가 상품은 정해진 공동구매 기간 동안에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