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버스킹·페스티벌·파티 담은 스피커 ‘JBL 파티박스’ 시리즈 출시
상태바
JBL, 버스킹·페스티벌·파티 담은 스피커 ‘JBL 파티박스’ 시리즈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9.3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인터내셔널 JBL이 공연과 파티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스피커 ‘JBL 파티박스(PARTYBOX)’ 시리즈를 출시한다.

지나가던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아 줄 버스킹 아이템으로 ‘JBL 파티박스 100’을 추천했다.

JBL 파티박스 100은 완전 충전 시 1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돼 들판, 해변 어디서든 버스킹 공연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음악을 재생하고 기타와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까지 제공한다. 또 완벽한 사운드는 물론 라이트 이펙트까지 더해져 길을 걷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JBL 파티박스 300’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트렌디한 파티를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블루투스 음악재생 기능과 기타·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탑재돼 번거롭지 않게 파티 준비를 마칠 수 있고 테마별로 변경 가능한 4가지 종류의 라이트 이펙트와 240W의 듣기 좋은 사운드로 완성도 있는 파티를 만들어 준다. 배터리는 18시간 유지된다.

규모가 큰 콘서트, 페스티벌에서는 ‘JBL 파티박스 1000’이 제격이다. 파워풀한 1100W의 JBL 사운드는 노래를 트는 순간 관객들의 분위기를 한순간에 끌어 올린다. 깊은 중저음부터 고음에 이르기까지 모든 음역대를 깔끔하게 잡아줘 음악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준다.

오디오 전면을 밝히는 풀 패널 라이트 이펙트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콘서트를 연출하고 제품 상단에 탑재돼 자유롭게 비트를 만들 수 있는 DJ 런치패드, 제품에 포함된 LED 팔찌를 이용한 에어제스처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시각까지 만족시키는 페스티벌을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