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백화점에 IoT 체험형 상설 매장 오픈
상태바
KT, 롯데백화점에 IoT 체험형 상설 매장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11.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장에서 고객들이 기가 IoT 기기를 체험하며 구매 상담을 받고 있다. <KT 제공>

KT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체험형 상설 매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T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KT 최초의 백화점 단독 매장으로 백화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다양한 KT의 유무선, 기가 사물인터넷(IoT) 상품, 가상현실(VR) 콘텐츠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매장 위치는 전기 절약형 스마트 플러그, 헬스바이크 등 가정용 Io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지하 1층으로 선정했다.

매장에서는 스키점프 VR을 비롯해 ‘기가 IoT 홈’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홈CCTV 서비스인 ‘기가 IoT 홈캠’, ‘기가 IoT 홈매니저(도어락·플러그·가스안전기·열림감지기)’, ‘기가 IoT헬스기기(체중계·바이크·골프퍼팅)’와 같은 핵심 IoT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매장과 동일하게 모바일과 유선상품 가입 등 일반 대리점 업무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 최찬기 상무는 “앞으로도 롯데백화점 타 지점으로 유·무선 제품을 비롯해 경쟁력 있는 기가 IoT 상품 체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추가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