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타임스 스퀘어 광고판에 한국 문화유산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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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뉴욕 타임스 스퀘어 광고판에 한국 문화유산 소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8.03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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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1일 뉴욕 타임스 스퀘어 광고판에 한국의 문화유산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뉴욕 한복판에서 자랑스러운 한국의 문화유산을 알린다.

LG전자는 8월 한 달간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세계유산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매일 약 40회에 걸쳐 홍보영상을 상영할 계획이다. 약 60초 분량의 영상은 불국사, 해인사 장경판전, 종묘, 창덕궁, 수원화성, 경주역사유적지구, 고인돌 유적, 조선왕릉, 한국의 역사마을(하회, 양동), 남한산성, 백제역사유적지구, 제주 화산섬 용암동굴 등 11개 문화유산과 1개 자연유산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전 세계 문화·관광·경제의 중심지인 뉴욕에서의 우리 문화유산 영상 상영으로 전 세계에 자랑스러운 한국의 문화유산을 알리는 것은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대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계의 교차로’로 불리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뉴욕 42번가, 7번가, 브로드웨이가 만나는 삼각지대로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약 150만명에 달한다.

정도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전 세계인들에게 아름다운 우리 문화유산을 알리는 데 도움이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 일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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