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인 방송 선택해 보는 파워 유튜버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1인 방송 선택해 보는 파워 유튜버 오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미디어 방송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1인 제작자들이 만든 방송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에서 1인 제작자들이 만든 방송을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해 볼 수 있는 MCN 큐레이션 서비스 파워 유튜버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MCN은 멀티채널네트워크의 약자로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1인 창작자들을 지원·관리하며 수익을 공유하는 사업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트레져헌터, 비디오빌리지 등 국내 MCN 제공사와 제휴를 맺었다.

파워 유튜버 큐레이션 서비스에는 최신, 베스트, 인기BJ, 장르별, 테마추천 등 각 코너가 다양하게 구성돼 차별화한 방송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LTE비디오포털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방송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황당 카메라, 뷰티, 게임, 토크, 일상, 유머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장르별로 잘 정리해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관심사에 따라 원하는 영상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P1팀 한영진 팀장은 “파워 유튜버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LTE비디오포털의 콘텐츠 경쟁력이 한층 차별화되고 강화됐다”며 “개인화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