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 국제 비즈니스상 2개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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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 국제 비즈니스상 2개 부문 수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25 09: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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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중국에서 개최된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 행사장 전경. <현대차 제공>

현대차가 중국에서 개최한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프로젝트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지난해 중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이 미국 스티비가 주관하는 스티비 어워드의 국제 비즈니스상 분야 유스마케팅 부문 금상과 브랜드관리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글로벌 기업들의 우수한 마케팅 및 홍보 프로젝트 등을 알리는 목적으로 2002년부터 시작됐다. 국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을 정도로 해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미국 비즈니스상, 국제 비즈니스상, 아태지역상, 독일상, 판매 및 고객 서비스상, 여성 기업인상 등 6개 분야에서 글로벌 우수 기업과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 수상작을 결정한다.

올해는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총 3700여개의 프로젝트가 출품됐으며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프로젝트 콘셉트와 홍보, 집행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어워드 조직위 관계자는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모범적인 마케팅 사례로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중국 전역에서 총 639건의 작품이 출품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현지 언론에 총 126차례 소개되고 중국 최대 인터넷 사이트인 바이두 검색 기록 8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와 브랜드 방향성 모던 프리미엄이 중국 현지에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국의 소비를 주도할 젊은 세대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가 중국에서 개최한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프로젝트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지난해 중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이 미국 스티비가 주관하는 스티비 어워드의 국제 비즈니스상 분야 유스마케팅 부문 금상과 브랜드관리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글로벌 기업들의 우수한 마케팅 및 홍보 프로젝트 등을 알리는 목적으로 2002년부터 시작됐다. 국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을 정도로 해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미국 비즈니스상, 국제 비즈니스상, 아태지역상, 독일상, 판매 및 고객 서비스상, 여성 기업인상 등 6개 분야에서 글로벌 우수 기업과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 수상작을 결정한다.

올해는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총 3700여개의 프로젝트가 출품됐으며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프로젝트 콘셉트와 홍보, 집행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어워드 조직위 관계자는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모범적인 마케팅 사례로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중국 전역에서 총 639건의 작품이 출품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현지 언론에 총 126차례 소개되고 중국 최대 인터넷 사이트인 바이두 검색 기록 8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와 브랜드 방향성 모던 프리미엄이 중국 현지에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국의 소비를 주도할 젊은 세대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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