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기가 브랜드로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상태바
KT, 올레 기가 브랜드로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대표 서비스 브랜드 올레 기가로 한국광고학회(KAS) 주관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 마케팅, 소비자 심리, PR,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다양한 전공 영역의 1000여명 회원으로 구성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학술단체이며 매년 고객 만족과 충성도 제고, 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여한다.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은 지난 23일 저녁 6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으며 KT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상을 수상했다.

올레 기가는 지난 해 10월 올레 기가 인터넷 출시와 함께 런칭한 브랜드로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 올레 기가 UHD tv, 올레 기가 LTE 등 통신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KT는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객이 원하고 시장이 필요로 하는 이야기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늘 과감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술을 넘어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가치에 대해 폭넓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