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아태 지역 7개국 서비스 담당자 초청 품질 향상 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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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아태 지역 7개국 서비스 담당자 초청 품질 향상 방안 논의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8.24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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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태평양 지역 7개국 쌍용자동차 서비스·품질 담당 매니저들이 콘퍼런스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와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아태 지역 서비스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쌍용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뉴질랜드, 태국, 스리랑카, 싱가포르, 대만, 방글라데시, 피지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7개국 쌍용차 서비스·품질 담당 매니저들이 참석했다.

콘퍼런스는 서비스 콘퍼런스, 전문가 트레이닝 및 지역별 간담회 등 서비스 품질 향상과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서비스 콘퍼런스에서는 쌍용자동차 서비스, 품질 관련 정책 및 글로벌 플랜을 각국 담당자들과 공유하고 국가별 서비스 품질 현황 점검과 함께 새롭게 개선되거나 개발된 서비스 시스템 소개 및 부품 판매 현황, 판매 활성화 방안 등을 집중 논의했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부터 벨기에, 칠레 등 서비스 거점 국가에서 지역별 순회 콘퍼런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지난 2013년에는 전 세계 서비스·품질 담당자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글로벌 서비스 콘퍼런스를 개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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