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영등포 CGV서 홈 IoT 서비스 체험 행사
상태바
LG유플러스, 영등포 CGV서 홈 IoT 서비스 체험 행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고객체험 행사에서 LG유플러스 직원들이 IoT@home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IoT 신제품 ‘IoT 플러그’ 출시를 기념해 부부나 커플을 대상으로 IoT@home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IoT 플러그는 기존에 출시된 에너지미터, 스위치, 열림감지센서, IoT 허브와 함께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IoT@home 서비스의 새로운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전력 낭비를 막아 누진세, 전기요금을 줄여주는 신제품이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GUplus)를 통해 응모한 100쌍을 추첨해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IoT 서비스 체험, IoT O/X퀴즈, 질문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호텔 숙박권, VIP 영화관람권, 팝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IoT 체험 행사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더 정확한 서비스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oT서비스 개발 담당자들이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설명하고 시연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체험 및 퀴즈 이벤트 이후에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함께 관람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IoT@home 유투부 광고에서 메소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희원씨가 남자 주인공 ‘우진’ 역으로 등장해 여주인공 ‘이수’ 역을 연기한 한효주와 색다른 로맨스를 펼친다.

이날 행사에는 ‘불꺼’ 말 한마디로 집안의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고객에게 체험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극장안의 200여명의 관객이 ‘불꺼’를 외치자 조명이 꺼지고 ‘불켜’를 외치자 한효주·이진욱 등 뷰티인사이드 배우들이 등장해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