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8개월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체험 기회제공
상태바
현대차, 8개월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체험 기회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1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1일 현대자동차 본사에서 참가 대학생들이 마케팅 관련 과제를 발표하고 수료식을 가졌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국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할 수 있는 현대차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작년 11월부터 8개월간 저명인사 강연, 현업 마케터의 멘토링 등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참가자들은 국내 대표 광고인 박웅현, 조수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저명인사의 강연과 현대차 현업 마케터와의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 이론 및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활동을 들으며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올해 2월에는 참가자 전원이 북경과 상해에서 개최된 글로벌 워크숍에 참석해 마케팅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11일에는 현대자동차 본사에서 팀별로 이번 프로그램 기간 동안 수행해온 현대자동차 마케팅 관련 과제를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우수팀을 대상으로 수상식을 갖는 등 마케팅 육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의 8개월간의 활동 영상은 현대자동차 대표 대학생 사이트 영현대 공식 유투브(https://www.youtube.com/user/YOUNGHYUND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