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올 뉴 마이티 계약 고객 초청 전주공장서 신차 전달
상태바
현대차, 올 뉴 마이티 계약 고객 초청 전주공장서 신차 전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2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에 참가한 고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21~22일 올 뉴 마이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은 계약 고객 50명(가족 1인 동반)을 초청해 전주 일대에서 가족들과 함께 1박2일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한 이벤트다.

현대차는 역동적인 디자인, 승용 세단 수준의 편의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 높은 상품성으로 17년 만에 다시 태어난 올 뉴 마이티를 지난달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후 전국 순회 전시하는 한편 무상 수리 보증 기간도 대폭 확대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첫 날에는 전주 한옥 마을 체험,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둘째 날에는 전주 공장 투어, 전북현대모터스 최강희 감독 및 이동국 선수와 만남의 시간 등 국내 유일의 상용차 풀라인업 생산 공장인 전주 공장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유명 축구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고객 50명이 구매한 올 뉴 마이티 50대를 전주 공장에서 인도받는 대형 출고 이벤트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