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수입 상용차 최초 누적판매 3만대 돌파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수입 상용차 최초 누적판매 3만대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4.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경기도 평택 볼보트럭 출고센터에서 3만번째 트럭을 구매한 이성우 씨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제공]
지난 18일 경기도 평택 볼보트럭 출고센터에서 3만번째 트럭을 구매한 이성우 씨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누적판매 3만대를 돌파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8일 경기도 평택 볼보트럭 출고센터에서 3만번째 트럭인 FH 트랙터를 구매한 이성우 고객을 초청해 출고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1997년 첫 출고식을 시작으로 2007년 5000호, 2012년 1만호, 2015년 1만5000호, 2017년 2만호 출고에 이어 5년 만에 3만대를 넘어섰다.

이날 출고 기념식에서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3만번째 볼보트럭을 수령한 이성우 고객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첨단 기술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우 고객은 “이번이 3번째 볼보트럭 구매로 성능과 연비 면에서 모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에 주저없이 선택했다. 전국의 볼보트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볼보트럭의 큰 장점”이라며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 볼보트럭의 3만번째 고객이라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성우 고객에게 안전 운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신차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 이벤트를 비롯해 하반기에도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