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온·오프라인 융합 10초 영상 보고 주문…텐쇼핑 선보여
상태바
AK플라자, 온·오프라인 융합 10초 영상 보고 주문…텐쇼핑 선보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0.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플라자는 29일까지 AK플라자와 AK몰 모바일 앱에서 10초에 보는 백화점 텐쇼핑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텐쇼핑은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을 융합한 옴니채널 쇼핑 서비스다.

모바일 앱에서 구현되는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AK몰과 연동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발행하는 방식이다.

텐쇼핑 영상은 실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매장 매니저들이 등장해 직접 고른 뷰티 아이템 10개를 소개한다.

이 영상은 모바일 콘텐츠 소비환경에 최적화하기 위해 10초 내외의 짧은 분량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 위치 및 매니저 소개, 제품 소개, 모델 시연 및 리뷰 순으로 전개된다.

이번 베스트 10 립스틱 편에는 AK플라자 분당점에 입점한 에스티로더, 메이크업포에버,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헤라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 2개씩 총 10개 제품을 추천한다.

동영상을 본 후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면 클릭 한번으로 AK몰 연동을 통해 모바일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 동안 텐쇼핑을 통해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 추가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AK플라자 분당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무료 샘플링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 지급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텐쇼핑은 실제 매장을 모바일 상으로 옮겨와 양질의 쇼핑정보를 제공하고 매장 방문으로도 연결하는 옴니채널 쇼핑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고객 반응에 따라 추가적인 10초 영상 시리즈 제작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