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오프라인에서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강의 듣자”
상태바
LG유플러스, “오프라인에서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강의 듣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7.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LTE비디오포털’의 외국어 강의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1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토익 강사 김대균씨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본인의 어학실력에 따라 원하는 특강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각 150명, 총 300명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김대균어학원에서 진행되며 LTE비디오포털 내에 주문형비디오(VOD)로도 무료 감상할 수 있다.

8월1일에 열리는 1차 특강은 토익 입문자를 대상으로 점수 상승법과 동기부여 등에 관해 김대균 강사가 직접 노하우를 전수한다. 1차 특강 응모기간은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8월29일 예정된 2차 특강은 고득점을 기대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토익 만점 비법, 토익 적중 문제 R/C 족집게 등에 관한 특강이 개최된다. 2차 특강은 8월 중순에 응모예정이다.

응모방법은 LTE비디오포털 회원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타사 가입자도 이 앱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특강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거치대와 5000원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김대균 강사의 토익 교재(20명)와 김대균어학원 토익강의 한달 수강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도 5000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PM담당 이해성 상무는 “이번 오프라인 특강은 8월에 예정된 두 번의 실제 토익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의 학습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토익 뿐만 아니라 다른 외국어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 런칭 기념으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1명), 매주 마이빔(2명), 보스스피커(3명), 설빙 빙수(45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