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기프티쇼로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상태바
KT엠하우스, 기프티쇼로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GN 본사에서 KT엠하우스의 이석훈 신사업추진단장(왼쪽)과 MGN의 장진혁 대표가 인도네시아 현지의 ‘모바일 쿠폰 서비스 구축’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KT엠하우스 제공>

일본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기프티쇼가 2억5000만 인구 대국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KT엠하우스는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 MGN과 모바일 쿠폰 서비스 구축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다고 17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현지 모바일 바우처·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MGN은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사업 추진을 위해 설립된 한국·인도네시아 합작법인으로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 유통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KT엠하우스는 MGN에 기프티쇼 API 솔루션을 제공해 모바일 쿠폰 발송, 상품공급사 POS연동, 구매 데이터 관리 업무에 대해 협조할 예정이며 MGN은 상품 소싱과 판매채널 발굴, 기업간거래(B2B) 영업, 고객만족(CS)처리 등 포괄적인 사업운영을 맡게 된다.

조훈 KT엠하우스 대표는 “인도네시아 기프티쇼 진출을 발판 삼아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MGN의 인도네시아 현지 전문 유통 역량과 국내 B2B 모바일 쿠폰 1위를 달리는 기프티쇼의 사업 노하우를 더해 빠른 시일 내에 모바일 쿠폰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