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플릭스 무비 1주년…명장면 몰아보기·자막 등 서비스 강화
상태바
LG유플러스, 유플릭스 무비 1주년…명장면 몰아보기·자막 등 서비스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7.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의 영화 무제한 월정액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1만3000편의 콘텐츠를 2만여편으로 확대했다.

특히 미국 최대 프리미엄 유료 케이블 채널 HBO, 메이저 영화사 MGM 등 세계적인 미드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제공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기능은 명장면 몰아보기, 외국어 자막 서비스, 2억개 평가기반의 연관 콘텐츠 추천 등이다.

명장면 몰아보기는 매주 20여편의 영화를 주제별로 선정해 하이라이트만을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치명적인 키스 장면, 해양 액션 명장면 등이다. 하이라이트를 본 뒤 계속 감상을 원하면 영화 본편으로 이동할 수 있다.

외국어 자막 서비스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을 제공해 영화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인기 미드 시리즈 ‘셜록홈즈’, ‘가십걸’, ‘뉴스룸’ 등을 비롯해 ‘토이스토리’,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등 생활 속 영어학습에 유용한 콘텐츠 101편을 영어자막 서비스와 함께 최초 제공한다.

이후 매달 영화와 미드 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일본어와 중국어 자막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대표적인 영화 추천 서비스인 ‘왓챠’와 제휴를 통해 2억개의 평가를 기반으로 영화를 추천해줘 콘텐츠 추천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추천서비스는 사용자가 별점을 매긴 데이터를 분석해 선호하는 키워드, 영화장르, 배우, 감독, 어떤 국가의 영화를 즐겨보는지 등의 상세한 정보를 분석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시청한 영화와 분위기, 내용, 정서 등과 가장 유사한 영화를 추천해주며 평점과 평점 분포 그래프를 보여줘 추천의 신뢰도도 더욱 높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릭스 무비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에 유플릭스 무비 신규가입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유플릭스 무비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티켓몬스터 독점 3일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명장면 몰아보기와 외국어 자막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77여명에게 빔 프로젝터 등 여름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