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인터내셔널, 피렐리 강남점 오픈…7월 각종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기흥인터내셔널, 피렐리 강남점 오픈…7월 각종 할인 프로모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렐리 타이어의 국내 공식 수입 판매원 기흥인터내셔널은 7월1일 피렐리 강남점(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35)을 오픈하고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애스턴 마틴 전시장 지하에 마련된 피렐리 강남점은 총면적 200제곱미터(㎡) 크기의 넓은 작업공간을 갖췄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타이어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의 특성을 고려해 완벽한 탈·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D 얼라인먼트(타이어 상태를 입체적으로 확인하고 조율할 수 있는 장치), 3D 레이저 밸런서(타이어의 무게 균형을 맞춰 주는 장치), 전자동 탈·착기(빠른 타이어 교체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장치)를 완비했다.

기흥인터내셔널 강헌주 이사는 “피렐리 강남점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울·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과 만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을 선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흥인터내셔널은 피렐리 강남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타이어 30% 할인, 타이어 교환 대기 시간 중 애스턴 마틴 시승 기회 제공, 타이어 한대분 교환시 주유상품권 5만원권 제공, 타이어 한 대분 교환시 무료 손세차, 타이어 한 대분 교환시 얼라이먼트 무료, 타이어 교환시 장착공임·3D 발란스 무료, 타이어 교환시 피렐리 티셔츠 증정, 윈터타이어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