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스템에어컨 실내기 세척 서비스…냉난방효율 최대 27% 개선
상태바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실내기 세척 서비스…냉난방효율 최대 27% 개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고 깨끗한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8월말까지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는 LG전자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시스템에어컨의 실내기를 완전히 분해한 후 시스템에어컨 내부의 곰팡이, 이물질 등을 제거해주고 탈취, 코팅, 항균처리는 물론 필터, 열교환기까지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

LG전자는 이 서비스를 처음 받는 고객 가운데 실내기가 5대 이상이면 1대에 대해 세척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에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들도 행사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외기도 무상으로 세척해준다.

또한 LG의 ‘슈퍼공기청정필터’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시스템에어컨 실내기에 사용되는 ‘슈퍼공기청정필터’는 머리카락 굵기의 1/40 수준인 2.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해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그룹장 이상윤 전무는 “실내기를 세척하면 열교환기 성능이 올라가면서 냉난방효율이 최대 27% 개선될 것”이라며 “LG전자만의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