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누적 이용자수 500만명 돌파
상태바
SK텔레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누적 이용자수 500만명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전세계 144개국에서 하루 9000원(부가세 별도)에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의 누적 이용자수가 출시 4년만에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는 2011년 6월 출시됐으며 여러 나라에서 데이터로밍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당시 이용 고객은 월 4000명 수준이었으나 2015년 현재 월 20만명 이상으로 약 50배 증가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의 일평균 데이터 사용량이 4년만에 약 2배 증가한 약 60MB에 달했다”며 “60MB의 데이터를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로 이용하면 무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 비해 약 98%의 요금 절감 효과”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로 경제적인 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에 기반한 다양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먼저 서비스 시작 시간과 이용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기간형’과 데이터로밍 무제한뿐 아니라 음성로밍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원패스 프리미엄’ 등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해외여행 중 모바일 메신저·SNS·소용량 콘텐츠 이용 비중이 높은 만24세 이하의 고객과 만 65세 이상의 실버 여행객을 대상으로 일 5000원(부가세 별도)의 ‘T로밍 팅 플러스·실버 무한톡’ 요금제를 선보였다.

이와 함꼐 해외여행을 떠나는 지인·가족에게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는 ‘T로밍 카드’ 7종을 선보였으며 이 카드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를 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담은 실물 카드로 온라인·모바일 T월드,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과 공항 T로밍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최근 고객들은 해외여행 전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가입을 필수로 꼽는 것은 물론 서비스 만족도과 재이용 비율도 상당히 높다“며 “전세계 어디에 가더라도 국내와 다름없는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누적 이용자 500만명 돌파 기념으로 6월25일부터 7월24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로 나만의 T로밍카드를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