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적용 국가 35개국으로 확대
상태바
SK텔레콤,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 적용 국가 35개국으로 확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음성 로밍 서비스를 최대 87%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의 적용 국가를 35개국으로 대폭 확대했다고 22일 밝혔다.

추가되는 국가는 대만, 말레이시아, 괌, 사이판, 스위스 등 총 12개국이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등 타 이동통신사에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중동 국가도 포함됐다.

T로밍 데이터 원패스 프리미엄은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일 9000원)에 3000원만 추가하면 해외에서 한국이나 현지로 음성 발신 시 분당 500원의 낮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이 요금제는 기존 음성 로밍 요금 대비 평균 74% 저렴하며 음성통화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싼 국가에서는 기존 요율 대비 최대 87% 저렴한 수준이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한국으로 5분 동안 음성 통화 시 1만1000원이 부과되지만 이 요금제를 쓸 경우 음성통화요금은 2500원이다. 비즈니스 고객 등 해외에서 데이터와 음성통화 모두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석가탄신일을 포함한 연휴와 빨라진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T로밍 고객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음성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T로밍 원패스 프리미엄 제공 국가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상품을 쿠폰 형태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T로밍 카드’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카드는 온라인·모바일 T월드 및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모바일 T월드에서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