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쿠폰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등의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해 항공권 예약 정보를 한층 정확히 제공하고 추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제외일자나 최소 사용 금액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 3종이 제공된다. 쿠폰은 국제선 3000원, 국내선 3000원(2인 이상) 또는 1000원 할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2월23일까지 진행된다.
또 참여자 중 마케팅 광고 활동에 동의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니기내식(50명)과 커피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이메일과 SMS, APP 푸시 세 가지 항목 모두 동의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내달 30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항공권과 다양한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항공권 할인 쿠폰과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