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9~31일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상태바
한국타이어, 29~31일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7.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을 하는 고객들에게 타이어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즐거운 여행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행사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실시된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타이어 마모, 공기압, 외관 상태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온 에보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어 S’, ‘다이나프로 HPX’ 등이 전시되어 있어 한국타이어의 신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안전점검·설문조사까지 참여한 경우에는 타포린백, 비치타월, 양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티스테이션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0% 타이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