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경품행사
상태바
건강보험공단,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경품행사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4.04.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확대와 홍보를 위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경품행사는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하고 대상은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를 신규 신청한 세대와 사업장이다. 자동이체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누리집, The건강보험(모바일 앱),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또는 가까운 공단 지사에 방문해 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신청할 수 있다.

경품행사 참여는 공단 누리집 또는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에서 ‘경품행사 응모 버튼’을 누르거나 공단 지사 방문 시 자동이체 홍보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을 작성(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자동이체일자는 매달 말일과 다음달 10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매달 말일로 선택할 경우 보험료가 일부만 출금되거나 미출금되더라도 다음달 10일에 재출금돼 연체금 없이 납부할 수 있다.

또한 자동이체로 보험료 완납 시 보험별로 200원에서 250원의 보험료 감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단은 경품행사에 참여한 400명을 추첨해 접이식 손수레(카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여부는 오는 5월31일 공단 누리집 또는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 안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