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생중계
상태바
쿠팡플레이,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생중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4.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국내 OTT 최초로 전 라운드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플레이가 제공하는 마스터스 대회는 오는 11일 새벽 4시(한국시간)부터 14일 밤 10시 시작하는 파이널 라운드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쿠팡플레이는 마스터스 개막 이벤트 ‘파3 콘테스트'도 국내 팬들을 위해 선보인다. 파3 콘테스트는 출전 선수들이 가족·지인들과 함께하는 친선 특별 경기로 정규 경기 개최 전날인 수요일에 열린다. 골프팬들에게는 잘 알려진 마스터스만의 전통 행사로 세계적인 선수들이 누구와 함께 참가할지 매년 큰 관심을 모은다.

마스터스는 4대 메이저 대회 중에서도 세계 골퍼들의 꿈의 대회로 꼽힌다. 지난 대회 우승자 존 람,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 가운데 임성재·김시우·김주형·안병훈이 한국 최초의 마스터스 우승에 도전한다.

쿠팡플레이는 K리그, 라리가, 리그 1을 비롯해 데이비스 컵(테니스), 포뮬러 원(F1), 원 챔피언십(격투기) 등 종목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마스터스 중계를 포함해 올해도 계속 차별화된 스포츠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스터스 전 경기의 풀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은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