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신규 CI 공개…비전 달성·혁신 의지 내포
상태바
금호타이어, 신규 CI 공개…비전 달성·혁신 의지 내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12.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기존 CI에서 볼드 서체로 변경해 시인성과 주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시각화해 한층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신규 CI 도입을 통해 향후 모빌리티 트렌드와 패러다임에 맞춰 주도적으로 타이어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새 CI는 공식 홈페이지, TV광고, SNS, 그룹웨어, 신규 인쇄·판촉 제작물 등에 즉시 적용하며 순차적으로 간판, 옥외물, 공장 외벽, 연구소 사이니지(디지털 간판), 신규 매장 개설 등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정일택 대표이사는 “금호타이어는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로의 대전환을 위해 새로운 CI를 소개하게 됐다”며 “금호타이어의 의지가 반영된 이번 CI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서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