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0년 연속 영업이익 증가…프레스티지 화장품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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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0년 연속 영업이익 증가…프레스티지 화장품 견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1.27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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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이 10년 연속 매출·영업이익이 증가하며 영업이익이 처음으로 5000억원을 넘어섰다.

LG생활건강은 27일 지난해 매출 4조6770억원, 영업이익 511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8.1%, 2.9%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4분기 실적은 매출 1조1759억원, 영업이익 1111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각각 14.5%, 30.9% 성장했다.

매출·영업이익 모두 4분기 기준 최대치를 기록했으며 2005년 이후 매출은 38분기 연속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39분기 성장을 기록했다.

LG생활건장 관계자는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방화장품 ‘후’가 지난해 4분기 면세점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프레스티지 화장품이 전년 동기보다 100% 증가해 실적 성장을 견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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