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말까지 창립 45주년 감사대축제…가전·PC 구입 혜택
상태바
삼성전자, 연말까지 창립 45주년 감사대축제…가전·PC 구입 혜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11.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1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 국민 감사대축제’를 실시한다.

대표 품목인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비롯해 소형가전과 PC 등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펠아삭은 본격 김장철을 맞아 메탈그라운드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며 행사모델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제습기도 증정한다.

지펠아삭과 셰프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행사 모델 중 커브드 UHD TV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셰프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버블샷3를 구매하면 최대 45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미니 케이크를 선물하며 카페베내에서 삼성 월렛 스탬프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삼성전자 스토어에서는 10일까지 특가전으로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 무약정폰을 구매하면 기어 서클을 증정한다.

7일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2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구매고객 중 50명을 사전 추첨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50명을 포함 총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