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을 위한 미디어업계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24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MBC충북, 후니드, 스마트교육재단, 채널A 보도본부, SM컬처앤콘텐츠, 네오플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MBC충북은 기자·방송카메라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영어 성적이 우수한 자이다.
후니드는 P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사 입사 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의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채널A 보도본부는 ‘정치데스크’ AD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의 편집 프로그램(에디우스) 사용 가능자이다. 우대사항은 시사프로그램 경력 보유자이다.
스마트교육재단은 편성운행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방송편성 경력 보유자이다.
SM컬처앤콘텐츠는 디지털광고기획(AE)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실무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영어회화 상급자이다.
네오플은 게임음악 작곡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게임음악 제작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이밖에도 미래에셋대우(CG·채용시까지), YTN(뉴스기술2부 FD·27일까지), JTBC(보도국 경력VJ·채용시까지), MBN(매일경제TV 방송진행부 AD·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