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키즈콘텐츠 특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키즈콘텐츠 특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1.3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의 후속작인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J4플러스’의 안드로이드 성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어린이용 우수 교육 콘텐츠를 담아 키즈폰의 실용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IPTV 아동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의 모바일 버전이 탑재됐다. U+tv 아이들나라는 U+모바일tv 콘텐츠에서 아동용 콘텐츠만을 모아놓은 플랫폼으로 일반 U+모바일tv를 통해 노출될 수 있는 유해 콘텐츠로부터 완전 차단되고 초등학생용 콘텐츠까지 추가돼 높은 연령대의 아이들도 시청할 수 있다.

일반 휴대폰에 다운로드 시 3만5000원 상당의 금액을 지불해야 사용이 가능한 ‘브리태니커백과사전’과 ‘YBM영한영사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부모안심 앱도 눈에 띈다. 부모는 보호자용 앱을 다운받아 키즈폰에 탑재돼있는 자녀용 앱과 연동시키면 다양한 부모안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보호자용 앱을 통해 데이터를 차단하고 앱별 사용 시간을 설정하는 등 자녀의 휴대폰을 실질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아이의 위치를 확인하고 유해 웹사이트와 앱을 지정해 관련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기존 기능도 유지된다.

색상은 블랙으로 출시되며 리틀 라이언, 리틀 무지 등 친숙한 카카오리틀캐릭터 8종이 배경·잠금 화면, 아이콘, 케이스, 보호 필름 등에 적용됐다. 구매 시 카카오리틀프렌즈 캐릭터의 케이스와 거치형 손잡이 액세서리(팝콘톡)도 함께 제공된다.

출고가는 29만9200원이며 공시지원금으로 최대 26만1000원까지 지원받아 3만8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