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기업 홍보물 경연대회 미국 ‘머큐리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현대차그룹, 기업 홍보물 경연대회 미국 ‘머큐리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3.0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그룹이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경연대회 ‘2017~2018 머큐리 어워즈’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내용을 담은 사회공헌백서, 현대차의 현항과 비전을 담은 현대차 PR 브로셔, 현대차의 성과 등을 담은 현대차 연차 보고서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는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현대차 PR 브로셔와 현대차 연차 보고서는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출품작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금상을 수상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2016 무브먼트’는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한 홍보물로 종합기획분야의 사회공헌(CSR) 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은 2004년부터 매년 그룹의 사회공헌백서를 발간해오고 있으며 대외기관으로부터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 PR 브로셔 ‘2017 블루 웨이브’는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성을 통해 독자로 하여금 현대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홍보물로 기업 브로셔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현대차 ‘2016 연차보고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한 해 동안의 재무 정보, 사업 내용 등 현대차의 성과와 비전을 투명하게 공개해 기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간행물로 종합기획 분야의 자동차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간행물이 우수성을 입증받으며 사내외 부분에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홍보물의 효과적인 활용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