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7월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 분양…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조성
상태바
현대건설, 7월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 분양…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조성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6.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 투시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다음달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일대에 지식산업센터(옛 아파트형 공장)인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를 분양한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200m 이내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지하 4층~지상 15층, 대지면적 약 4779㎡, 연면적 약 45,535㎡ 규모다.

특히 그동안 성수지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초의 트윈타워로 구성되고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된다.

성수지역 일대는 교통․편의시설․녹지공간이 어우러진 쾌적한 업무환경을 자랑하고 최근 많은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며 신흥 오피스 타운으로 탈바꿈되고 있다.

현대건설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는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특징이다.

5층 이상부터는 옥외 테라스를 선보여 오피스 속 야외 리프레쉬 휴게소와 아이디어 뱅크 룸 등으로 꾸밀 수 있다.

▲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 위치도. <현대건설 제공>

특히 성수지역 최초로 지식산업센터 내에 드라이브 인(Drive-in)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상 2층과 3층·4층에 주차를 할 수 있게 설계한 것으로 주차장에서 사무실까지의 거리를 단축시켜 편리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지상 2층에는 자전거 출·퇴근자를 위한 공용 샤워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는 녹색건축 인증을 받아 지열과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을 이용해 관리비 절감도 가능하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신흥 오피스 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지역에 1군 브랜드인 현대건설이 최초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쾌적한 업무환경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 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사업지 인근(서울시 성동구 연무장5길 18 6층)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