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 작년 판매왕에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
상태바
인피니티코리아, 작년 판매왕에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1.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오른쪽)와 박현종 컨설턴트가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피니티코리아 제공>

인피니티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의 영예를 안았다.

인피니티코리아는 지난 22일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6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피니티코리아와 딜러사 동반성장의 원동력이 된 세일즈 컨설턴트 및 딜러 임직원들의 노고를 포상하고 올해 비전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의 자리에 올랐다.

박현종 컨설턴트는 브랜드 최초 누적 판매 500대 달성은 물론 세단 최다 판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컨설턴트 선정 등 총 4개 부문에서 시상대에 올랐다.

수도권·비 수도권 최우수 판매 컨설턴트에는 강남 전시장 김상현, 대구 전시장 신용문 컨설턴트가 각각 선정됐다.

전시장별 우수 컨설턴트에는 김동후(강남), 강인식(일산), 신현주(서초), 배성중(부산), 이상윤(대구), 박용석(대전), 김성용(광주) 컨설턴트가 뽑혔다.

7명의 컨설턴트는 연간 판매량 외에도 고객 만족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수준 높은 고객 응대·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 결선 및 시상도 진행됐다.

지난해 예선전을 치른 상위 8명의 컨설턴트가 출전해 고객 응대 자세에서부터 상담과 사후 관리까지 이르는 총 4단계 24개 항목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받았다.

고객 관리 콘테스트 우승자로는 조호연 컨설턴트(서초), 준우승자로는 주혁 컨설턴트(광주)가 선정됐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지난해 12월 역대 월 최다 판매 기록 등 인피니티의 지속 성장에 기여한 딜러 임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딜러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