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루투스 헤드셋·헤드폰 출시…초고음질 UHQ 음원 지원
상태바
삼성전자, 블루투스 헤드셋·헤드폰 출시…초고음질 UHQ 음원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1.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고음질 UHQ 음원 지원하는 레벨 U 프로(왼쪽)와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오디오 라인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프로와 블루투스 헤드폰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레벨 U 프로는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UHQ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마치 콘서트 현장에서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유연한 재질의 넥 밴드와 하이브리드 타입의 이어팁으로 장시간 음악을 감상하더라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양쪽 이어팁의 자석을 서로 붙이면 통화가 종료되거나 음악이 정지되는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아졌고 헤드셋 옆면과 후면 각각 위치한 2개의 마이크로 주변 소음과 울림을 제거해 깨끗한 음성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다.

무선 헤드셋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초고음질 UHQ 음원 재생 기능이 적용됐으며 터치 컨트롤 패드도 탑재돼 재생과 정지, 볼륨 조절, 곡 이동, 토크 인 등의 기능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토크 인은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위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도록 오디오와 외부의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삼성전자는 레벨 U 프로와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에 한 대의 스마트폰에 2대까지 블루투스로 연동해 실시간으로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는 사운드 쉐어를 지원한다.

레벨 U 프로는 블랙, 골드 2가지 색상으로 9만9000원에 8일 출시되고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골드 색상으로 29만7000원에 15일 출시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호진 상무는 “레벨 U 프로와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파워풀하고 깊은 UHQ 음원을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디오”라며 “음질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더욱 수준 높은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