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TV CF 프랑스 편 방영…여유롭고 친근한 여행 체험 부각
상태바
대한항공, TV CF 프랑스 편 방영…여유롭고 친근한 여행 체험 부각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1.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항공의 프랑스 캠페인 광고 스틸 컷.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올해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8일부터 프랑스 전역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펠탑과 개선문으로 대표되는 익숙한 도시 파리 이외에도 노르망디, 알자스, 부르고뉴, 남프랑스 등 프랑스 전역의 특색 있는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익숙한 명소들을 보여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좀 더 깊고 숨겨진 프랑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현지인처럼 느끼고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콘셉트로 여유롭고 친근한 여행지의 체험을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광고 시리즈는 프랑스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 주인들이 해당 지역만의 매력을 설명하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입주자를 모집하는 내용을 담은 파리 편, 아비뇽 편, 몽블랑 편 등 7편의 1차 시리즈를 시작으로 실제 게스트하우스에 입주할 여행객들이 각 지역에서 체험하게 될 가상의 테마 여행을 소개하는 예술적 영감의 고향 노르망디 편, 싸고 맛있는 와인의 부르고뉴 편, 바다 위의 성곽마을 생말로 편 등 8편의 2차 광고들로 이어진다.

또한 프랑스 광고 홈페이지(france.koreanair.com)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CF 속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를 실제로 경험하게 될 입주 지원자 7개 팀(각 2인)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최대 14일 동안 머무르며 실제 프랑스 현지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SNS 공유이벤트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 이벤트를 통해 프랑스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프랑스 에코백, 도서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