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주거래우대 패키지 출시…최대 연 3.0% 금리 적용
상태바
수협은행, 주거래우대 패키지 출시…최대 연 3.0% 금리 적용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6.01.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은 주거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인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적금·예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조건 없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와 당·타행 CD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해 주는 입출식 통장이다.

고객 선호에 따라 이자계산방식(잔액구간별 방식 또는 예치기간별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달 입금 100만원 이상, 평잔 50만원 이상, 자동이체 3건 이상 중 하나의 조건만 충족하면 이자계산방식의 각 조건에 따른 특정구간에 대해 최고 2.4%(기본금리 1.4%+우대금리 1.0%)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Sh평생주거래우대적금은 매월 1만원 이상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정액적립식상품으로 1년제, 2년제, 3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기존고객과 첫거래고객, 입출식계좌 거래 실적 등에 따라 최고 1.2%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3년제 기준 최고 연 3.0%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Sh평생주거래우대예금은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최소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기본이율 1.5%에 입출식계좌 거래 실적 등에 따라 최고 0.4% 우대이율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최초 계약기간과 동일한 기간으로 세후원리금을 자동재예치해 연복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주거래고객의 수익률제고와 거래의 편의성을 증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출시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상품 출시를 통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