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환승투어 상품 출시…하나투어·인천공항공사와 공동 마케팅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환승투어 상품 출시…하나투어·인천공항공사와 공동 마케팅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2.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서울 충무로 티마크 호텔에서 진행된 ‘스톱&조이 인 서울’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인천공항공사 이광수 마케팅본부장,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여객본부 부사장, 하나투어 왕인덕 부사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환승객들이 경유지인 서울에서 관광,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는 1박 투어 상품을 선보이며 환승 수요 유치에 힘쓴다.

아시아나항공은 서울 충무로 티마크 호텔에서 하나투어, 인천공항공사와 환승투어상품 ‘스톱&조이 인 서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인천공항 환승객들을 위한 서울 1박 특가 상품으로 호텔과 공항리무진 버스가 결합된 기본 상품과 시티투어, 전통시장 2층 버스, 난타 공연, 코엑스 아쿠아리움, 트릭아이 뮤지엄, 롯데월드, 드래곤힐스파 등의 투어옵션 선택으로 구성됐다.

환승투어상품 이용객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 1000마일리지 추가 적립, SM 면세점 USD 10 금액권,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권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여객본부 부사장은 “3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스톱&조인 인 서울을 통해 국내 환승 수요를 증진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