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 2015 갤럭시 어워즈에서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정확한 기업 성과를 담은 연차 보고서,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인 모터스라인 등 총 4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광고, 브로슈어, 앱, 홍보영상 등 총 10개 분야를 전문가 집단이 종합 평가해 매년 수상자를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현대차의 기술력과 브랜드 홍보,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다양한 간행물이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만의 색깔을 살려 부문별 특화된 방식으로 현대차 알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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