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일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포르쉐 고객 전용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은 포르쉐 고객 전용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로 고객들은 운행 중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긴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포르쉐 어시스턴스 콜 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고객들은 포르쉐 전용 콜 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포르쉐 정비사가 기술 상담·해당 지역으로 긴급 출동하며 현장에서 조치가 불가능한 상황에는 견인 차량을 지원해 가까운 지역 내 서비스 센터로 입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근탁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런칭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라며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