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서울 삼성동서 사랑나눔 일일카페…구매왕·판매왕·기부왕 선정
상태바
대한항공, 서울 삼성동서 사랑나눔 일일카페…구매왕·판매왕·기부왕 선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전 모집으로 선정된 벼룩시장 참가회원과 숙명여대 입학 홍보대사, 대한항공 SNS 회원, 대한항공 임직원 등이 벼룩시장 행사 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22일 서울 삼성동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제24회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모집해 선정된 벼룩시장 참가회원과 숙명여대 입학 홍보대사, 대한항공 SNS 회원, 대한항공 임직원 등 약 4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일일 벼룩시장 참가자들은 부스 운영을 통해 마련된 판매 수익금과 물품 일부를 기부해 나눔정신과 기부문화 확산을 실천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이번 일일카페에는 숙명여대 학생들로 구성된 입학 홍보대사들이 자원 봉사자로 함께 참여해 학교를 소개하고 여행관련 물품도 판매하며 사랑나눔과 기부에 동참했다.

매시간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여행지로 구성된 간단한 퍼즐을 시간 내 완성하는 게임을 통해 해외 주요 취항지 별 특색 있는 먹거리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일일 벼룩시장 내 구매왕, 판매왕 및 기부왕을 선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됐다.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글로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한항공의 대표적 나눔 행사다.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