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8월 올레 멤버십 문화 혜택…뮤지컬·영화 제공
상태바
KT, 8월 올레 멤버십 문화 혜택…뮤지컬·영화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8월을 맞아 올레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올레 멤버십의 8월 혜택으로 ‘아리랑’ 대관 초대·티켓 할인, ‘올라잇 무료 영화’ 이벤트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8.15 광복절 당일 LG아트센터를 대관해 올레 멤버십 고객 1000명 대상으로 뮤지컬 아리랑 공연 초대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리랑’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현장 좌석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헤드폰, 드론,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에디션 폰브렐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가이드북, 핑거푸드 등의 웰컴 기프트도 마련돼 있다.

뮤지컬 ‘아리랑’ 8.15 특별 초대 이벤트 응모는 31일까지 올레 멤버십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7일 홈페이지와 앱과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8월 한 달 간 뮤지컬 ‘아리랑’을 단독으로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올레 멤버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KT는 8월14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15일 토요일 새벽 5시까지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 전국 CGV에서 영화 3편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올나잇 무료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GV 13개 지점(영등포, 천호, 여의도, 홍대, 신촌, 인천, 수원,대전, 대구, 부산 센텀시티, 부산 서면, 울산삼산, 광주 터미널 중 택1)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300명(1인 2매)을 추첨을 통해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암살’과 ‘협녀’, ‘베테랑’을 릴레이로 상영한다.

올나잇 무료영화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28일부터 8월9일까지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지·개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KT 로밍&제휴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광복 70주념을 맞아 올레 멤버십 고객을 위해 뮤지컬 ‘아리랑’ 무료 초청·최대 70%할인과 ‘올나잇 무료 영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