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벤토리, 연비 40% 업 ‘에코스프레이 골드’ 체험단 모집
상태바
카벤토리, 연비 40% 업 ‘에코스프레이 골드’ 체험단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전문업체인 카벤토리는 자동차 연비를 향상시키는 연료 첨가제 ‘에코스프레이 골드’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서 차량을 소유하거나 운전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은 8월16일까지 카벤토리 블로그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자신의 블로그 URL과 차종, 차량 주행거리, 유종, 체험단 신청 사연을 30자 내외로 적으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에게는 ‘에코스프레이 골드’ 정품이 택배로 발송된다.

에코스프레이 골드는 자동차 연비를 최고 40%까지 향상시키는 친환경 자동차 스프레이로 한 번의 사용으로 연비향상, 출력향상, 진동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동차 보닛을 열고 에어필터를 꺼낸 후 5분간 스프레이를 뿌려주기만 하면 6개월간 효과가 지속되며 휘발유·경유·등유·LPG 등 유종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 사용 가능하다.

에코 스프레이 골드를 에어필터에 뿌리면 공기 중의 수분입자가 이온화돼 수소 가스로 바뀌고 정전기가 감소됨에 따라 흡착돼 있던 타르나 카본 찌꺼기를 배기가스로 배출하게 돼 엔진을 개선하고 차내 진동을 줄여 부드러운 주행감과 안락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에코스프레이 골드는 연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길고 작은 차량일수록 그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진 카벤토리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차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연료비도 절감하면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제공하는 에코스프레이 골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친환경 자동차 연료 첨가제인 에코스프레이 골드가 스마트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벤토리는 체험단 중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직접 개발한 15만원 상당의 다목적 트렁크 LED 스파키를 증정하며 카벤토리로 방문하는 우수 체험단에 한해서는 직접 스파키를 설치해주고 배기가스를 측정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