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다양한 기능·컬러·가격대의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다양한 기능·컬러·가격대의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이 30일 수원사업장 생활가전동 프리미엄 하우스에서 진공흡입이 가능한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7월1일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로 선보이는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기능과 컬러는 물론 가격대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보니 쿠퍼 컬러의 신모델은 일반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진공 흡입력을 갖췄다.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가면서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청소가 가능한 ‘포인트 클리닝’ 기능도 불빛을 인식하는 가능한 거리가 기존보다 약 2배로 확장돼 사용성이 높아졌다.

또한 무선공유기를 통한 Wi-Fi 연결로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이거나 해외여행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의 신모델은 파워봇의 장점과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덜었다.

강력한 모터와 삼성 진공청소기의 먼지 분리 기술인 싸이클론 포스, 넓은 흡입구의 와이드 빅 브러시가 적용돼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작은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실내 구조를 꼼꼼하게 분석하는 네비게이션 카메라, 문턱 같은 장애물도 쉽게 넘어가는 이지패스 휠 등 뛰어난 이동성도 그대로 갖췄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의 출고가는 에보니 쿠퍼 컬러 제품은 139만원,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 제품은 8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