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PMG Audio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 런칭
상태바
소리샵, PMG Audio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 런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3.2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은 21일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전문 제작 브랜드 PMG Audio의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Apx는 PMG Audio가 그간 이어폰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쌓아온 오랜 경험을 모두 집약시킨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으로 전 세계 단 25대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7 way 크로스오버 하이브리드 설계를 자랑하는 Apx는 총 11개의 맞춤 제작된 드라이버로 이루어졌으며 직사각형의 평판형 드라이버와 10mm PEEK 진동판 다이내믹 드라이버의 결합으로 자연스럽고 강한 펀치감의 저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저역부터 고역까지 음역대마다 탑재한 각 2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초고역을 담당하는 원형의 평판형 드라이버를 조합해 뛰어난 밸런스와 더불어 더욱 넓어진 사운드 개방감을 선사한다.

Apx는 자사의 혁신적 기술 ‘FIBAE™’를 통해 평탄한 임피던스와 위상을 제공하며 어떤 DAP와 연결하더라도 한결같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압력 최적화 설계(POD)를 통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정밀 설계된 기하학적 노즐 구조(GSO), 3D 프린팅 구조를 적용해 균일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0.1Ω의 낮은 저항을 가진 고품질 은동 합금 케이블을 채용해 왜곡 없는 신호 전달과 더불어 균형 잡힌 섬세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교체 가능한 플러그 단자 옵션(2.5mm, 3.5mm, 4.4mm)을 제공해 더욱 다양한 소스기기와 사용할 수 있다.

Apx의 출시 가격은 999만원이며 오는 31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