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용산 전시장 외관.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 용산 전시장 외관.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강북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볼보 용산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볼보 용산 전시장은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장으로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 무엇보다도 한강대로 중심지인 용산역 앞 사거리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볼보 용산 전시장은 총 연면적 739.1㎡(약 224평),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12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여기에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볼 수 있도록 최대 7대의 전시 차량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바를 갖춘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 순로기 키링, 목베개 중 하나를 증정하며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5박7일)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2박3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용산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순로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