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1.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 외관. [폭스바겐 제공]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 외관. [폭스바겐 제공]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는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29일 밝혔다.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방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존 김제시에 위치했던 센터를 전주 시내권으로 확장 이전한다.

전문 테크니션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주 서비스센터는 15개의 워크베이와 전문 테크니컬 장비를 갖춰 월 800대 이상의 일반 정비 서비스는 물론 사고차 작업 전용 워크베이를 갖춘 풀샵으로 판금·도장 작업을 통해 원스톱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전기차 수리가 가능한 ‘e-Space’ 워크베이까지 보유해 전기차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방문·대기 고객들이 편안히 머무를 수 있도록 음료와 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고객 라운지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채널 폭스바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차량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객 라운지 인테리어에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글로벌 메시지인 ‘러브 브랜드’ 콘셉트 요소가 국내 최초로 적용됐다. 러브 브랜드를 대표하는 휴먼·감정·진실성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적용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연면적 1694㎡로 86대의 차량 주차 공간을 확보한 전주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향상했을 뿐 아니라 더욱 빠르고 편리해진 서비스와 함께 폭넓은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